더워지는 6월, ‘배달특급’으로 시원하게 먹고 풍성하게 즐기자!

‘특급의 날’ 등 기존 이벤트에 ‘현충일 이벤트’ 및 비정기 깜짝 이벤트 예고

추연주 기자 | 기사입력 2022/05/28 [00:00]

더워지는 6월, ‘배달특급’으로 시원하게 먹고 풍성하게 즐기자!

‘특급의 날’ 등 기존 이벤트에 ‘현충일 이벤트’ 및 비정기 깜짝 이벤트 예고

추연주 기자 | 입력 : 2022/05/28 [00:00]

○ 배달특급 6월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 마련

○ ‘특급의 날’ 등 기존 이벤트에 ‘현충일 이벤트’ 및 비정기 깜짝 이벤트 예고

○ 배달특급 앱 내 상단 배너 게시판 통해 상세 내용 조회 가능

 

 

배달특급이 초여름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푸짐한 혜택 보따리를 들고 찾아온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오는 6월 소비자와 소상공인 모두를 위한 다양한 배달특급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27일 밝혔다.

 

먼저 ‘배달비 지원 프로모션’, ‘주말엔 배달특급 프로모션’, ‘특급의 날’ 등 배달특급의 주요 이벤트들이 6월에도 소비자를 기쁘게 할 예정이다.

 

이중 ‘배달비 지원 프로모션’은 하루에 한 번 최대 3,000원의 배달비를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해 소비자의 부담을 낮추고 있는 배달특급만의 주요 이벤트 중 하나다.

 

‘주말엔 배달특급 프로모션’은 매주 금·토·일요일 최소 20,000원 이상 주문 시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이 더욱 풍성한 주말을 보낼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이 골자다.

 

마지막으로 ‘특급의 날’은 시군별로 지정된 일정에 따라 20,000원 이상 주문 시 5,000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로, 소비자에게는 푸짐한 할인을, 가맹점주에게는 주문 확대의 기회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겠다는 것이 목표다.

 

특히 이번 6월에는 ‘현충일 프로모션’과 ‘호국보훈의 달 이벤트’는 물론, ‘신규 가입 혜택’ 등의 이벤트가 소비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이중 신규 가입 혜택 이벤트를 통해서는 신규 가입 시 5,000원, 첫 주문 시 5,000원 등 최대 10,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더불어 다양한 비정기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어서 소비자의 부담을 더욱 낮출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창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소비자와 소상공인 상생을 위한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꾸준히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할인과 소상공인 실익 증대 두 가지 목표를 이루고 있다.”며 “6월에도 배달특급 이벤트들과 함께 소비자들이 조금씩 더워지는 날씨를 잘 이겨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들은 지역별로 기간과 대상이 상이할 수 있는 만큼, 배달특급 앱 내 상단 배너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꼭 사전 확인을 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갈등의 역기능과 순기능 / 남서울대 이형만 교수
성남행복누리센터 제 9회 이로운 배분사업 “우리들의 특별한 하루” 성료 / 백주희 기자
판교종합사회복지관, 비젠트로(주)와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행복한 온기를 나누는 우리마을 만들기” 진행 / 백주희 기자
성남시 상권활성화재단 ‘소상공인 역량 강화’ 장관 표창 받아 / 백주희 기자
수습사무관 만난 김동연 경기도지사 “자기다움을 갖춘 행복한 공직자 돼야” / 성남N
성남도시개발공사, ESG경영 혁신가치 워크숍 실시 / 백주희 기자
“올해의 경기뉴스광장 우수사진을 뽑아주세요” / 성남N
성남시자원봉사센터 박준영 변호사 초빙 ‘성장특강’연다 / 백주희 기자
성남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 이군수 의원, 성남시의료원 시민공론화를 위한 준비작업 점검 / 성남N
“성남을 시스템반도체 중심 도시로” 9개 기관 뭉쳤다 / 백주희 기자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