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법률전문 양소영 변호사 초빙. 성남행복아카데미 4월 12일 강연
 
유혁상 기자
▲   성남시는 가정법률전문 양소영 변호사를 초빙해 오는 4월 12일 오전 10시 시청 온누리에서 성남행복아카데미 여섯 번째 강연을 연다.   © 운영자


성남시는 가정법률전문 양소영 변호사를 초빙해 오는 4월 12일 오전 10시 시청 온누리에서 성남행복아카데미 여섯 번째 강연을 연다.
 
강의 주제는 ‘황혼부부 리스크 관리법’이다
 
인생 후반을 좌우하는 5대 리스크인 은퇴창업 실패, 금융사기, 중대질병 발생, 황혼이혼, 성인자녀 지원에 관한 리스크 예방법을 배워본다.

 

특히, 최근 졸혼, 황혼이혼 급증 문제들에 대해 사회적·법률적으로 꼭 알아서 대비해야 하는 사항들을 중심으로 쉽고 재미있는 강연을 펼친다.

 

양소영 변호사는 법무법인 숭인 대표변호사로 MBC라디오 여성시대 ‘위기의 부부’ 코너에서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법률적이고 인간적인 조언을 하고 있으며, KBS'아침마당', MBN'속풀이쇼 동치미', TV조선'TV로펌 법대법'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동 중이다.

 

강연을 들으려는 시민은 별도 신청 절차 없이 당일 행사장으로 선착순 입실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8/04/10 [11:28]  최종편집: ⓒ sn-n.co.kr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