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파주상담소, 경기도의원 파주시 주요현안 추진 간담회
 
민경미 기자
▲ 경기도의원 파주시 주요현안 추진 간담회.                                                                                          © 성남N

 

경기도의회 파주상담소에서 지난 13일 파주지역 도의원 5명(조성환, 손희정,김경일, 이진, 오지혜)이 파주시청 공무원과 함께 파주시 주요현안 및 조정교부금 확보 방안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서 코로나19 추진현황 및 대책을 비롯해 상반기 조정교부금에 대해 논의하였으며 파주시청 관계자는 파주시 주요 현안을 설명하고 도의원들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를 요청하였다. 

 

이에 참석한 도의원들은 “코로나19로 시민 안전과 지역경제 활성화 등 지역현안 관리가 어느 때 보다 중요한 시기”라며 "주민들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실질적으로 주민들을 위한 사업예산을 확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도의원들은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앞으로 파주시 지역 민원과 주요 현안에 대해서도 지속적으로 대화하며 소통하기로 뜻을 함께 모았다.


기사입력: 2020/03/17 [18:49]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