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한미림 의원 성남 대안교육기관 방문, 방역물품 전달
코로나19 예방 위한 손소독제 전달과 함께 생활방역 적극 참여 요청
 
유혁상 기자
▲ 한미림 의원, 코로나19 비인가 대안학교 방문.                                                                                  © 성남N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한미림의원(미래통합당, 성남비례)은 27일 생활 속 거리두기 전환으로 20일부터 개원한 성남시 데오스중고등학교(대안교육기관)를 방문하여, 방역물품을 전달하였다.

 

또한, 학교내 코로나19 방역현황에 대한 설명을 듣고, 학교에서 필요한 지원내용과 건의사항 등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방문은 코로나19 감염병 위협으로부터 교육사각지대에 놓인 대안교육기관 아이들과 직원들을 보호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듣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경기도 청소년과장과 성남시 교육청소년과장 등이 함께하였다.

 

한미림 도의원은 “코로나19의 위험이 없어진 이후에 등교하면 좋겠지만, 안타까운 상황”이라며, “오늘 전달된 방역물품이 아이들과 부모님들께서 불안해 하지 않고 교육활동에 전념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아울러, 날씨가 더워지면서 아이들이 마스크 착용을 소홀히 하는 사례가 늘어날 수 있는데, “생활방역”이 중요한 만큼 직원분들이 아이들에게 수시로 올바른 마스크 착용 방법을 안내하고, 교실이나 복도 등에 손소독제를 비치해 주기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당부하였다.


기사입력: 2020/05/28 [16:30]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