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심.원(청소년심리지원단), 성남시 청소년 안전을 지킨다!
성남시청소년재단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판교지역 청소년 안전망 협의체 구축
 
유혁상 기자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은 5월 28일, 판교 지역 내 위기(가능) 청소년의 긴급지원을 위해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청소년 안전망 협의체『청.심.원(청소년심리지원단)』을 구축하고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청.심.원(청소년심리지원단)』 간담회에서는 정신과 의사, IT회사 대표, 학교상담교사, 경찰, 학부모폴리스 등 각 분야별 11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운영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판교 지역 내 위기(가능) 청소년 발굴 및 긴급지원, 연계방안 등을 논의했다.

 

성남시청소년재단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김인영 담당자는“지역주민이 종합병원을 가기 전 가까운 지역병원을 이용하는 것처럼, 청.심.원 협의체 구축을 통해 판교지역 청소년이 판교 내 안전망 지원을 받으며 청소년이 더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성남시청소년재단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청소년심리지원단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거나 청소년 문제로 상담을 원하면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전략사업팀(031-729-9653)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0/05/29 [17:29]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