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심규순 의원 ‘총인처리시설 운영 효율화 방안’ 주제로 열린 하수도 정책포럼 참석
 
유혁상 기자
▲ 심규순 의원, 총인처리시설 운영 효율화 방안 관련 토론 실시.                                                             © 성남N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소속 심규순의원(더불어민주당, 안양4)은 28일 경기연구원 7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하수도 정책포럼에 참석하여 ‘총인처리시설 운영 효율화 방안’을 주제로 토론을 실시했다.

 

이번 정책포럼에는 심규순 의원, 경기도 수자원본부장, 경기연구원 및 관련 전문가 등  20여명이 참여하여, 경기연구원 조영무 연구위원의 발표를 듣고 토론을 실시했다.

 

주제 발제자 조명무 연구위원은 발표에서 총인시설 설치사업에 대한 충분한 검토 없이 단기간 내 동시 다발적으로 사업이 추진되어 운영상 많은 문제점이 발생했다며 제도 개선을 통한 처리시설의 성능보증 및 운영관리비 저감 등 총인처리시설 운영 효율화 방안을 제시하였다.

 

심규순 의원은 “경기도 내 설치․운영 중인 163개 총인처리시설은 국․도비 및 시군비 등 많은 금액이 투자된 시설인 만큼 경기도 총인처리시설 운영에 대한 테스크포스팀을 구성하여 총인에 대한 검증을 위한 전수조사를 요청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기사입력: 2020/05/29 [17:32]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