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청소년 ‘기부물품을 통한 따뜻한 마음 전달’
성남시청소년재단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청소년이 직접 기부활동 기획
 
민경미 기자
▲ 판교수련관 공동생활 연합회 기부활동 기획.                                                                                        © 성남N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은 지난 7월 지역 내 공동생활연합회 아동·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해 ‘기부물품, 따뜻한 마음 가득 담아 전달해요!’를 적극적으로 진행, 약 3,500여점의 기부 물품 수집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기부활동은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소속 자치기구인 청소년운영위원회 「가온누리」와 청소년자원봉사단 「사나래」가 기획 · 운영한 활동으로 판교 지역 주민들이 가정에서 쓰지 않는 생필품, 옷, 장난감 등의 물품을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주민 안전을 위해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기부 받았다.

 

기부받은 물품들은 소독작업을 거쳐 8월 중으로 성남시공동생활연합회 등 사회적 약자를 지원하는 기관 2곳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활동을 기획한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위원장 이선화)는 “판교 지역 주민들의 따뜻한 마음이 모아져 더욱 의미 있고 기억에 남은 활동이었다.”라고 전했다.


기사입력: 2020/08/06 [18:18]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