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노인종합복지관, NS홈쇼핑과 함께 ‘행복빚기 사랑나눔’ 송편행사 진행
 
백주희 기자



수정노인종합복지관과 NS홈쇼핑은 9월 14일(화)부터 9월 17일(금)까지 복지관 이용 어르신 및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께 안부확인을 통해 소외감을 경감시키고,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추석맞이 송편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NS홈쇼핑에서 올해 11년째 후원하고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이 주최하는 송편행사는 총 3000명의 어르신들께 송편과 식혜, 계절과일(배), 산자, 마스크, 손소독제로 구성된 기념품을 전달하였다. 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 19로 우울감을 느끼는 어르신들께 추석의 따뜻함을 전달하는 시간이 되었으며,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 500여명에게는 직접 가정을 방문하여 기념품을 전달하였다.

 

송편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추석이라고 복지관에서 송편과 과일을 챙겨주니 코로나라 우울하고 삭막하던 명절이 실감이 나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은 지역사회 내 어르신들과 함께 명절의 기쁨을 나누고자 하며 송편 나눔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어르신들이 소외되지 않고 따듯한 명절을 보내실 수 있도록 지역주민과 기업들의 나눔이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1/09/16 [23:30]  최종편집: ⓒ 성남N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