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 성남판교대장지구 입주 현장점검
성남판교대장지구 공사현장 방문
 
성남N

 

성남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위원장 박호근)에서는 제262회 임시회 기간인 4월 19일 오후 2시부터 성남판교대장지구 공사현장을 방문해 성남판교대장지구 입주에 따른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기반시설 사전점검과 지역주민들의 민원사항 확인 등 현장점검 활동을 펼쳤다.

 

이날 도시건설위원회는 성남판교대장지구 내 도로교통, 공원녹지, 상하수도, 학교, 공공도서관, 사회복지시설, 공영주차장, 저류지 체육시설 등의 기반시설 준공 점검과 인계인수 관련하여 현장을 꼼꼼히 점검하고, 지역 주민들의 민원사항과 근로자들의 안전사고 대비실태 등을 확인했으며 공사 관계부서의 현장의 소리를 청취하는 시간도 가졌다.

 

박호근 도시건설위원회 위원장은 현장에서 기반시설을 점검하고 안전대책 등을 청취한 뒤 “준공기한 내 공사안전과 공사품질을 확보한 완벽한 공사준공으로 입주민들의 불편은 물론이고 하자보수 등 민원이 발생되지 않도록 꼼꼼하고 세심한 입주 준비”를 당부하였으며, 특히 학교, 공공도서관, 사회복지시설, 버스차고지, 공영주차장, 저류지 내 체육공원조성 등 현재 추진되고 있는 공공시설이 시급히 완공되어야 함을 강조하였다.


기사입력: 2021/04/19 [18:18]  최종편집: ⓒ 성남N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