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장현국 의장 “경기도 미용산업 발전 견인에 노력 기울일 것!”
15일 대한미용사회 경기도지회 제1회 헤어작품 전시회 참석
 
성남N

 

장현국 경기도의회 의장(더민주, 수원7)이 15일 대한미용사회 경기도지회 3층에서 개최된 ‘제1회 헤어작품 전시회’에 참석했다.

 

장현국 의장은 이 자리에서 “최근 미용인이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 활약하며 한국의 미(美)를 전 세계에 각인시키고 있다”며 “우리나라 미용 산업의 미래를 펼쳐 보이며 패션 트렌드를 이끄는 아티스트로서 힘써 온 여러분의 노력에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번 전시회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경기도 미용인 여러분을 격려하고 응원하며 K-뷰티의 맥을 되살리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면서 “경기도의회도 경기도 미용인 여러분의 성장을 적극 지원하며 경기도 미용 산업 발전을 견인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날 전시회에는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박근철 대표의원(의왕1)과 유영호(더민주, 용인6)·한미림(국민의힘, 비례)·김종찬(더민주, 안양2)·김용성(더민주, 비례)·박관열(더민주, 광주2) 의원, 강득구·양기대 국회의원, 김기호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장 등이 참석했다. 


기사입력: 2021/06/15 [17:48]  최종편집: ⓒ 성남N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