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 ‘성남시 문화 및 의료시설 건립 공사 ’현장 방문 실시
(구)시민회관 부지에 건립중이며 올해 9월 준공 예정
 
백주희 기자

▲ 성남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 위원들이 ‘성남시 문화 및 의료시설 건립공사’ 현장을 방문하고 있다.   © 성남N

 

성남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위원장 남용삼)는 6월 15일 오후 2시 20분 경 (구)시민회관 부지에 건립중인 ‘성남시 문화 및 의료시설 건립공사’ 현장을 방문했다.

 

성남시 문화 및 의료시설은 원도심 주민들에게 문화 공유 기회를 제공하고 성남시의료원과 상호 연계된 기능을 수립하기 위해 건립되는 것으로 지상 2층 지하4층 규모로 건립되며, 2015년부터 기존 시민회관의 활용 방안 검토를 시작으로 2019년 공사 착공에 들어가 올해 9월 준공 예정이다.

 

이날 성남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 위원들은 1시간여에 걸쳐, 건립 진행 상황에 대한 상황 보고를 듣고 질의ㆍ응답하는 방식으로 현장 방문을 진행하였으며,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성남시 집행부에 의견을 전달하였다.

 

 

남용삼 문화복지위원장은 현장 방문이 종료된 후“해당 시설 건립은 의료원의 기능 강화는 물론 원도심의 문화공간 공백 해소에 도움이 되는 만큼 잘 마무리 되기를 바라며, 준공 후 설립 취지에 맞게 운영될 수 있도록 성남시에서 노력해주기 바란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21/06/15 [22:45]  최종편집: ⓒ 성남N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