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의원, ‘사랑의 장기기증 홍보대사’ 위촉
 
백주희 기자

▲ 장기기증의 날을 맞아 (재)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이사장·박진탁)에서 성남시의회 윤창근 의장과 행정교육체육위원회 강상태 위원장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성남N

 

성남시의회는 7일 성남시의회 윤창근 의장과 행정교육체육위원회 강상태 위원장이 사랑의장기기증본부 경기지부 홍보대사로 위촉됐다고 밝혔다.

 

9월 9일 장기기증의 날을 맞아 (재)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이사장·박진탁)에서 위촉장을 전달했다. 

 

(재)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박진탁 이사장은 사랑의 장기기증 홍보대사 위촉을 축하하면서 더 많은 생명을 구하고 더욱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 데 마음과 뜻을 모아달라고 당부하였다. 

 

강상태 위원장은 ‘장기기증은 신체의 훼손이 아니라 우리가 할 수 있는 고귀하고 아름다운 사랑의 실천’이라 밝혔으며, 윤창근 의장은 ‘장기기증 문화 확산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면서, ‘장기기증을 통해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생명나눔 실천 운동에 많은 시민들께서는 동참해 달라’고 호소하였다.

 

윤창근 의장은 2010년, 강상태 위원장은 2013년에 ‘장기기증 희망 등록’을 한 바 있다. 

 

장기기증 희망등록은 (재)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http://www.donor.or.kr)를 이용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1/09/07 [21:47]  최종편집: ⓒ 성남N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