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 ㈜밑미와 업무협약(MOU) 체결
 
성남N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은 ㈜밑미(대표 손하빈)와 청년들의 역량 강화 지원 및 2021. 성남청년 갭이어 프로그램 공동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밑미는 청년들의 진정한 자신을 찾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커뮤니티를 만들어 가는 스타트업으로 청년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협약식에서 양 기관은 청년들이 맹목적 스펙 쌓기와 구직 활동에 내몰려, 자신의 꿈을 실현하고 스스로 삶을 모색하는 기회가 부족하고, 특히 아동복지시설 등에서 보호 종료되는 아동은 만 18세에 충분한 자립 기반 없이 홀로서기를 해야 하는 어려움을 함께 해결하기 위해 기획된 갭이어 프로그램을 공동 운영하는데 적극적으로 나서기로 했다.

 

성남시청소년재단 진미석 대표이사는“성남시 청년들이 스스로 자립할 수 있는 다양한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진로·취업·창업 지원에도 이바지할 수 있는 활동을 준비하겠다.”라고 밝혔다.

 

㈜밑미 손하빈 대표는“성남시 청년들에게 일상에서 자신만의 속도를 발견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고, 진짜 나를 만나고, 함께 성장하며, 내가 원하는 삶을 살아갈 수 있는 나침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업무협약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성남시청소년재단 청년정책실(☎031-729-9032)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1/09/09 [18:29]  최종편집: ⓒ 성남N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