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새날복지회, 소규모 친환경 농가와의 협업을 통한 후원 모금행사 진행
「뷰티풀라이프 마켓새날 시즌2」,10월 12일~ 12월 13일 두 달 간 진행
 
백주희 기자


(사)새날복지회(대표이사 이명희)에서는 후원모금 행사인 뷰티풀라이프 “마켓 새날 시즌2”를 10월 12일(월)부터 12월 13일(일) 두 달 간 진행한다. 

 

‘함께하는 새날, 환경을 생각하는 새날’이라는 표어에 맞게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소규모 농가와 협업을 하였고 친환경 농법을 활용하는 농가를 우선 선정하였다. 판매물품은 호박고구마, 오디잼, 콜드브루 커피, 쌀, 현미, 고춧가루, 치즈와 요거트, 감귤, 와인 등으로 월마다 다른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뷰티풀라이프는 1999년 성남 지역의 돌봄 취약 아동을 보호하는 지역아동센터 설립과 운영비 마련을 위한 일일호프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진행되고 있는 후원모금행사이다. 2011년부터 지역의 아동과 청소년이 자신의 삶을 이끌어가는 주체자로서 내적인 힘을 기를 수 있도록 심리정서지원사업비로 기금이 마련되고 있다. 작년 뷰티풀라이프 “마켓 새날”의 기금은 올해 성남시 내 아동, 청소년, 성인의 심리치료비를 지원하는데 사용되었다.

 

본 행사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본 법인 홈페이지(www.새날복지회.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입력: 2021/10/21 [23:30]  최종편집: ⓒ 성남N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