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유아문화예술교육 협력 체계 구축
성남문화재단·성남형보육운영지원단·그림책놀이연구소 달달 업무협약
 
백주희 기자

▲ 성남문화재단이 성남형보육운영지원단, 그림책놀이연구소 달달과 함께 성남시 유아문화예술교육 활성화를 위한 협력 체계 구축에 나섰다.   © 성남N

 

성남문화재단이 성남형보육운영지원단, 그림책놀이연구소 달달과 함께 성남시 유아문화예술교육 활성화를 위한 협력 체계 구축에 나섰다. 

 

3개 기관은 5월 4일(수) 성남문화예술교육센터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유아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개발 운영 및 지원을 위한 상호협력, 유아의 다양한 문화예술교육 경험 확대를 위한 교류 등을 약속했다. 

 

이날 협약을 토대로 성남문화재단은 성남문화예술교육센터를 중심으로 유아문화예술교육 교육자 발굴 및 관리와 지원, 안정적이고 창의적 활동이 가능한 문화예술교육 공간 제공, 유아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을 지원한다. 

 

성남형보육운영지원단은 성남유아문화예술교육 홍보 및 참여 어린이집의 모집과 관리, 그림책놀이연구소 달달은 그림책 연계 예술교육 프로그램 활성화와 보육교사 및 예술가 교육 지원 등을 위해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성남문화재단이 운영하는 성남문화예술교육센터는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기존 운영 중인 학교문화예술교육 협력 체계에 이어 유아문화예술교육 협력 체계 구축에도 중심 역할을 하게 됐다. 

 

성남문화재단은 이번 성남형보육운영지원단과 그림책놀이연구소 달달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유아교육과 문화예술 분야의 상호 교류 토대를 마련하고, 다각적인 협력을 통해 성남지역 내 격차 없는 유아문화예술교육 환경을 조성해 나가길 기대하고 있다.


기사입력: 2022/05/04 [16:22]  최종편집: ⓒ 성남N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