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예술인의 창작활동 응원합니다.
성남문화재단, <예술인 창작활동 지원> 공모
 
백주희 기자


◇ 성남에서 활동하는 문화예술 전문 단체 및 전문예술인 대상, 총 3억 원

   지원

◇ 신규 창작, 전통예술 2개 부문 공모 진행, 5월 18일(수)까지 접수

◇ 지역 예술인 창작활동 활성화와 예술 장르 다양화 기여 기대

 

성남문화재단이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도 창작활동을 이어 온 성남지역 예술인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하기 위한 <예술인 창작활동 지원> 공모를 진행한다. 

 

이번 공모는 성남에서 활동하는 문화예술 전문 단체 및 전문예술인을 대상으로 신규 창작과 전통예술 2개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하며, 총예산 3억 원을 지원한다. 

 

신규 창작 부문은 공연, 시각, 융복합·다원 콘텐츠 등을 위한 지원으로 연극, 무용, 뮤지컬, 사진부터 웹툰이나 웹소설 분야까지 다양한 장르의 창작활동을 펼칠 수 있다. 올해 처음 진행하는 전통예술 부문은 풍물, 전통연희, 전통공예 등 우리 고유의 문화예술 계승보전을 위한 지원이다. 

 

공모 접수는 5월 18일(수) 17시까지 성남문화재단 홈페이지(www.snart.or.kr)에서 지원신청서를 내려받아 구비 서류와 함께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성남문화재단은 이번 공모를 통해 지역 예술인들의 창작활동 활성화는 물론 시민들의 다양한 문화예술 장르 경험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예술인 창작활동 지원>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전화 031-783-8123 (성남문화재단 예술인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2/05/12 [15:31]  최종편집: ⓒ 성남N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