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문경희 부의장, 경기도농아인협회 농아노인복지센터 개소 10주년 기념식 참석
 
성남N

 

▲ 문경희 부의장, 경기도농아인협회 농아노인복지센터 개소 10주년 기념식 참석   © 성남N


경기도의회 문경희 부의장(더민주, 남양주2)은 12일, 경기도농아인협회 농아노인복지센터 개소 10주년 기념 및 어버이날 맞이 감사행사에 참석했다.

 

문경희 부의장은 축사를 통해 “농아노인복지센터 개소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어버이날 감사와 사랑을 전하는 소중한 자리에 함께해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사회가 초고령 사회에 접어들었지만 농아노인들에 대한 복지공간과 복지정책이 부족하다.”며 “경기도의회는 농아 어르신의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편안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경기도농아노인복지센터는 10년이라는 시간이 지나는 동안 지역 농아노인의 복지향상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온 덕에 많은 지자체가 농아노인복지센터의 필요성에 공감하며 배월갈 만큼 여타에 모범이 되었다.

 

이날 기념식에는 신동진 경기도농아인협회 회장 및 산하 시·군 지회 관계자 등이 참석해 뜨거운 관심속에서 진행되었다.


기사입력: 2022/05/12 [23:05]  최종편집: ⓒ 성남N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