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일본 도쿄 다이어트 및 미용 전시회” 참여기업 모집
부스 참가비, 온라인 마케팅, 통역비, 샘플 발송비 지원
 
백주희 기자

성남산업진흥원(원장 류해필)은 오는 5월 27일까지 관내 중소기업의 수출활성화를 위하여 『2022 일본 도쿄 다이어트 및 미용 전시회(Diet&Beauty Fair)』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현재 모집을 진행하고 있는 『2022 일본 도쿄 다이어트 및 미용 전시회(Diet&Beauty Fair)』 는 코로나19로 움츠러든 중소기업의 수출에 일본으로의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기회를 마련하여 시장개척의 성과 및 매출 증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본 사업은 중소기업중앙회와 성남산업진흥원 양 사가 협력하여 추진하는 수출컨소시엄으로 9년째 관내 기업들의 수출 활성화를 위해 지원하고 있다. 

 

지원대상은 성남시 미용기기 및 화장품 등 뷰티 관련 기업이면 신청이 가능하며, 최종 선정된 기업은 온라인 마케팅, 전시회 참가비, 장치비, 통역 지원 및 기업별 샘플 발송비 등의 지원 받을 수 있다. 

 

최종 선정은 참여기업의 제품 경쟁력, 수출 가능성 등 서면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되며 자세한 내용은 진흥원 홈페이지(www.snip.or.kr/SNIP/main/index.do)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중소기업해외전시 포탈(https://www.smes.go.kr/sme-expo/site/main/home.do)을 통해 오는 5월 27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2/05/16 [22:52]  최종편집: ⓒ 성남N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