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영화인을 찾습니다.'
성남문화재단, 성남미디어센터‘어린이 영화 아카데미’수강생 모집
 
백주희 기자

 

◇ 초등학교 3~6학년 대상 어린이 영화 아카데미 스넵스(SNEFS) 운영

◇ 시나리오부터 연출, 촬영, 연기까지 어린이들이 주체적으로 영화 제작

◇ 영화감독과 배우가 진행하는 다양한 특강 수업 마련

◇ 5월 23일(월)까지 홈페이지 및 현장 접수 진행 

 

성남문화재단이 운영하는 성남미디어센터가 어린이 영화 아카데미 스넵스 (SeongNam Elementary Film School, SNEFS) 스넵스를 개설, 수강생을 모집한다. 

 

어린이 영화 아카데미 스넵스는 초등학교 3학년~6학년 어린이를 대상으로 시나리오부터 연출, 촬영, 연기까지 어린이들이 주체적으로 참여해 영화를 직접 제작하는 과정이다.

 

스넵스는 단순히 영화 촬영 과정을 배우는 것이 아니라, 인문학 교육 및 과정 중심의 교육으로 어린이들의 사고의 폭을 키우고 현 영화감독과 배우가 진행하는 특강 등 어린이들의 창의력과 표현력을 키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5월 28일(토)부터 10월 8일(토)까지 매주 토요일 총 20차시 강좌를 통해 어린이들은 영화 탐색과 마스터 클래스, 특강을 거쳐 직접 영화를 제작하고 상영회 및 관객과의 대화 시간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기수제로 운영할 스넵스 1기 수강생 모집은 오는 23일(월)까지며, 성남미디어센터 홈페이지(www.snmedia.or.kr) 또는 성남미디어센터에서 직접 현장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성남미디어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 031-724-8370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2/05/16 [22:57]  최종편집: ⓒ 성남N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