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특급이 2월 선물 보따리 들고 소비자 찾아가요!

일부 지자체 ‘정월대보름’ 이벤트로 5천 원 할인 제공

성남N | 기사입력 2023/02/02 [12:34]

배달특급이 2월 선물 보따리 들고 소비자 찾아가요!

일부 지자체 ‘정월대보름’ 이벤트로 5천 원 할인 제공

성남N | 입력 : 2023/02/02 [12:34]

○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2월 프로모션 본격 시작

- 5일부터 9일까지 일부 지자체 ‘정월대보름’ 이벤트로 5천 원 할인 제공

- 13일부터 19일까지는 1만 5천 원 이상 주문 시 3천 원 할인, 추가 할인 혜택도!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2월, 푸짐한 선물을 들고 소비자를 찾아간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오는 5일부터 9일까지 ‘정월대보름’ 소비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가평군과 파주, 용인, 포천, 여주, 과천, 안양, 광명, 광주, 구리, 안성, 양주, 양평, 의정부와 서울 성동까지 총 15개 지자체에서 실시한다. 배달특급을 통해 2만 3천 원 이상 주문 시 5천 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소비자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13일부터 19일까지는 1만 5천 원 이상 주문 시 3천 원을 할인해주는 발렌타인 소비자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대상 지자체는 가평, 파주, 연천, 용인, 포천, 과천과 안양, 광명, 광주, 안성부천, 양주, 양평, 의정부와 서울 성동까지 15개 지역이다.

 

발렌타인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곳 가운데 일부 지자체(가평·파주·연천·용인·포천·과천·안양·부천·양주·양평·의정부·서울 성동)는 기존 혜택에 더해 2만 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한 2천 원 할인을 추가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모두 기간 중 1인 1회만 사용 가능하다.

 

2월 프로모션과 함께 배달특급만의 정기 이벤트인 배달비 지원, 특급의 날, 주말엔 배달특급 혜택도 함께 제공되는 만큼 소비자 혜택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창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2월을 맞아 푸짐한 소비자 혜택들을 마련했다. 계속해서 풍성한 혜택과 발전된 서비스로 소비자와 소상공인 모두가 웃을 수 있는 한 해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배달특급의 모든 소비자 이벤트는 배달특급 애플리케이션 내 상단 배너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살펴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의 경우 서비스 지역이 상이한 만큼 사전 확인이 꼭 필요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갈등의 역기능과 순기능 / 남서울대 이형만 교수
성남시, 다자녀가구 셋째 이상 대학생에 등록금 지원 / 백주희 기자
도정질의 나선 이상원 경기도의원, “민주노총 등 양대 노총에 대한 경기도의 과도한 지원 전면 재검토해야 / 성남N
이호동 의원, “수원시 자원회수시설 신속하고 확실한 이전을 위한 경기도 차원의 대책 마련” 촉구 / 성남N
53년 역사 성남 성호시장 시설 현대화 위해 임시시장 개장 / 백주희 기자
성남시 ‘장애인 평생학습 도시’ 선정 / 백주희 기자
“5월 가정의 달,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도자편지’로 전하세요~!” / 성남N
성남시 중앙공원 주차장·체험·힐링 공간 늘린다 / 백주희 기자
성남시 “낡은 주택 에너지 효율 높이세요” 최대 1000만원 지원 / 백주희 기자
경기도의회, 예·결산 분석 전문역량 강화 교육 실시 / 성남N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