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노인종합복지관 NS홈쇼핑과 함께 비대면 어버이이날 행사
“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람해孝” 진행- 지역 어르신 2,000명에게 기념품 배포
 
백주희 기자

 

5월 6일부터 7일 이틀에 거쳐 수정노인종합복지관과 NS홈쇼핑이 함께하는 비대면 어버이날행사 “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랑해孝”가 진행되었다.

 

2013년부터 NS홈쇼핑과 함께 진행된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예방을 위해 직원들이 직접 어르신 댁과 지역 내 어르신들께 찾아가 선물을 전달해 드리는 비대면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NS홈쇼핑의 후원을 통해 카네이션 생화 화분과 방역물품(마스크, 손소독제),빵,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재래시장에서 구입한 떡을 준비하였다. 준비한 기념품 KIT는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 2,000명에게 배포되었다.

 

행사를 통해 기념품을 받게 된 우OO어르신은 “매해마다 복지관에서 행사를 통해 즐거운 어버이날을 보냈었는데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조용히 지나갈 줄 알았다. 이렇게 직접 찾아와서 챙겨 주니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받게 된 것 같아 너무 기쁘다.”고 말하였고, 김OO 어르신은 “오랜만에 복지관 선생님들을 뵈니 반가웠다. 매번 이렇게 챙겨주시니 너무 감사하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수정노인종합복지관 조성갑 관장은 “장기화되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많은 어르신이 힘들어하고 있다. 비록 코로나19로 인해 직접 만나 뵙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는 없지만 비대면으로 마음을 전하고 위로를 전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 고 전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수정노인종합복지관과 2013년부터 함께해온 NS홈쇼핑 대표님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어 어르신들께서 우울하고 답답한 마음을 해소하시고 코로나19를 건강하게 극복하시길 희망하며, 지역사회 내 기업들의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기대한다.


기사입력: 2021/05/07 [17:50]  최종편집: ⓒ 성남N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