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노인종합복지관, 한국주택금융공사 서울남부지사와 후원금 전달식 진행
 
백주희 기자

  

▲ 분당노인종합복지관, 한국주택금융공사 서울남부시사와 후원금 전달식 진행                 © 성남N

 

사회복지법인 지구촌사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분당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정우)은 지난 12일 분당세대공감축제 운영을 위한 후원금(금100만원) 전달식이 진행되었다.

 

올해 6회를 맞이하는 분당세대공감축제는 1~3세대가 서로 화합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만들기 위한 축제이며, 코로나19로 올해는 온라인으로 축제가 운영 중이다. 체험키트, 방방곡곡가요제, 소규모 오프라인 강좌 등 다양한 방식으로 축제가 진행되고 있다.

 

김진구 지사장은 “코로나19로 어르신들이 오프라인으로 만날 수 없는 것이 아쉽고, 온라인으로 운영되는 축제가 1~3세대들에게 의미 있고 즐거운 축제가 되기를 바란다” 말했다.

 

이정우 관장은 “보내주신 귀중한 후원금으로 분당세대공감축제를 잘 운영하여 1~3세대가 통합할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인사했다.

한편, 분당노인종합복지관은 성남시에서 설립하고 지구촌사회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노인복지시설로서, 성남시 노인복지증진을 위하여 평생교육, 사회참여, 지역복지 등의 전문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사입력: 2021/05/12 [22:33]  최종편집: ⓒ 성남N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