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노인종합복지관 나눔문화예술협회와 함께하는 보양식 나눔 행사
‘저소득 취약 어르신 건강한 식생활 지원을 위한 따뜻한 나눔의 손길’
 
백주희 기자

 

 

사회복지법인 지구촌사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분당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정우)은 지난 5월 13일(목) 분당노인종합복지관 강당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저소득 취약 어르신의 건강한 식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후원물품 전달식이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나눔문화예술협회 유현숙 이사장을 비롯한 내빈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한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후원받은 물품은 나눔문화예술협회를 통해 후원된 보양식 1,000인분으로 스타 셰프인 최현석 셰프를 비롯한 여경래, 유현수 셰프가 소속된 셰프뮤지엄718 셰프들의 손맛이 담긴 진한 한우사골국물과 한우머리 수육으로 집에서 든든한 보양식을 간단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이 물품들은 지역 내 저소득 및 취약 어르신 100명의 어르신들의 가정에 배달되어 건강한 식생활을 지원할 예정이다.

 

분당노인종합복지관 이정우 관장은 ‘장기화되는 코로나19 여파로 저소득 어르신의 소외감과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어 더욱 다가가는 손길이 필요하다. 이 자리를 만들어주신 나눔문화예술협회 유현숙 이사장님을 비롯한 도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 이번 나눔을 통해 어르신들이 따뜻한 온기를 느끼며 코로나19를 건강하게 이겨내실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분당노인종합복지관은 성남시에서 설립하고 지구촌사회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노인복지시설로서, 성남시 노인복지증진을 위하여 평생교육, 사회참여, 지역복지 등의 전문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사입력: 2021/05/13 [22:42]  최종편집: ⓒ 성남N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