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 – 한국폴리텍대학, 시민 청소년 성장 지원 협약식
“청소년 진로활동·직업훈련 확대 협력할 것”
 
백주희 기자

▲ 성남시청소년재단 – 한국폴리텍대학, 시민 청소년 성장 지원 협약식                           © 성남N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은 한국폴리텍대학 성남캠퍼스(학장 이영화)와 5월 28일, 시민 청소년으로의 성장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협약식은 성남시청소년재단 진미석 대표이사와 한국폴리텍대학 성남캠퍼스 이영화 학장을 포함한 양 기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번 업무협약은 보유하고 있는 자원 공유와 축적된 노하우를 활용하여 청소년의 삶의 질 향상과 청소년재단 종사자 역량지원을 위한 상호 기관의 협력 내용을 담고 있다.

 

진미석 성남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는 “한국폴리텍대학과 협력으로 청소년들의 진로활동 활성화와 후기청소년의 직업훈련 사업 확대 운영을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이영화 학장은 “청소년재단과의 협력 사업으로 우리 대학이 청소년의 진로직업 프로그램 연계는 물론, 청소년재단 재직자들의 평생직업 능력과 관련한 역량 향상도 지원할 수 있을 것이다. 함께 협력해 나가자.”라고 화답했다.

 

한편, 성남시청소년재단과 한국폴리텍대학은 청소년들이 체험할 수 있는 진로사업 연계와 보유하고 있는 정보 및 물적 자원 공유를 통해 다양한 사업들로 확대할 예정이다.

 


기사입력: 2021/05/31 [10:24]  최종편집: ⓒ 성남N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