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노인종합복지관, HD현대 1%나눔재단과 함께 배식봉사활동을 이끌다HD현대 1%나눔재단 임직원과 한국방송연기자협회 연예인, 판교노인종합복지관 배식봉사활동 진행
3월 13일(월) 사회복지법인 대한불교조계종봉은이 운영하는 판교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일 운 스님)에 ‘HD현대 1%나눔재단’ 정기선 대표이사, 최수종 이사를 포함한 임직원 및 연예인 봉사자 4명이 방문하여 경로식당에서 식사하는 어르신을 대상으로 배식 봉사와 함께 후원 모둠떡을 전달하였다.
판교노인종합복지관과 HD현대 1%나눔재단은 지난 2020년 5월 27일 ‘나눔진지방’ 업무 협약식을 맺은 이후 현재까지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 식사 지원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어르신의 식생활 지원에 기여하고 있다.
판교노인종합복지관 관장 일 운 스님은 “바쁜 일정 속에도 배식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HD현대와 한국방송연기자협회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르신들을 위한 HD현대와의 연계사업에서의 긍정적인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식봉사활동의 참여한 HD현대 정기선 대표이사는 “지역사회 어르신들께 따뜻한 식사와 맛있는 떡을 전달하는 자리에 참석하여 뜻깊었다.”며 “오늘 봉사활동과 더불어 지역사회를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꾸준한 사회공헌 의무를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월급의 1%를 나누는 복지재단인 HD현대 1%나눔재단 ‘진지방’ 사업은 ‘행복한끼’로 사업명을 변경하여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께 점심식사를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성남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